본문 바로가기
정보

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,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

by 244sfasfkaf 2024. 12. 20.

경동보일러 서비스센터,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

 

갑작스러운 보일러 고장, 특히 추운 날씨에는 정말 난감합니다.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신속하고 정확한 A/S 서비스입니다. 경동보일러(경동나비엔) 서비스센터를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

목차

  1.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
  2. 온라인 A/S 접수 방법
  3. 챗봇을 이용한 A/S 접수 방법

본문

1.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

가장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은 전화 상담입니다.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-1144 입니다. 이 번호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과 연결되어 증상에 대해 설명하고 A/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전화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.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2. 온라인 A/S 접수 방법

전화 통화가 어려운 상황이거나, 좀 더 편리하게 A/S를 접수하고 싶다면 온라인 접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A/S 신청 페이지를 찾으면 됩니다. 간단한 정보 입력 후 고장 증상을 자세히 작성하여 접수하면, 담당 기사가 배정되어 연락을 줍니다.

3. 챗봇을 이용한 A/S 접수 방법

최근에는 챗봇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A/S 접수가 가능해졌습니다.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챗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챗봇과의 채팅을 통해 고장 증상을 입력하면 A/S 접수가 완료됩니다. 24시간 이용 가능하며, 간단한 문의 사항도 챗봇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.